내년까지 기다려': 동부에서 NBA 플레이오프 패자를 괴롭히는 부상
내년까지 기다려': 동부에서 NBA 플레이오프 패자를 괴롭히는 부상
Blog Article
NBA 플레이오프는 이미 한 라운드에서 패배했으며, 이번 시즌 한때 NBA 파이널 확률이 높았던 팀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 하지만 밀워키 벅스,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, 올랜도 매직, 마이애미 히트는 이러한 꿈을 실현하는 대신 2024-25 시즌 캠페인에 집중해야 하며, 나머지 포스트시즌은 그들 없이 진행됩니다.
그렇다면 이 팀들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? 일부 팀은 탄탄한 전력을 갖추고 있으며 조정을 진행할 예정이고, 일부 팀은 1라운드 탈락 후 향후 몇 달 동안 큰 변화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. 이번 오프시즌에는 각 팀과 팀이 직면한 과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.
동부 컨퍼런스에서 포스트시즌을 찾는 데 있어 가장 일관된 팀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, 이번 오프시즌 동안 히트 팀은 다소 변동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. 특히 스타 포워드 지미 버틀러는 무릎 부상으로 인해 두 번째 플레이 인 토너먼트 경기와 보스턴 셀틱스와의 1라운드 시리즈에 결장했습니다.
히트는 프랜차이즈 기록인 37개의 다른 선발 라인업을 사용했으며, 18명의 선수가 최소 한 번 이상 선발로 출전했습니다. 올스타 센터 밤 아데바요와 신인 포워드 제이미 자케즈 주니어는 정규 시즌에서 각각 71경기와 75경기에 출전하며 가장 탄력적인 히트 선수였습니다.
건강은 다음 시즌 더 많은 성공을 위한 핵심 요소가 될 것이며, 아데바요와 함께 다른 장신 최전방과의 싸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선수들도 있습니다. 마이애미는 추첨 직후 1라운드 지명권을 획득하여 이러한 필요성을 공략할 예정입니다.
버틀러를 행복하게 하는 것도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. 버틀러는 계약 연장 자격이 있으며 많은 것을 원할 것입니다.
파워사다리